건강음식

♡ 건강한 대장을 위한 10가지 실천법

관리자 1 585

53a98468728336d2c14c1ee9bbc865e7_1552526624_5293.jpg

1. 식사는 잡곡으로 섭취하고 1/3~1/2공기 전도만 먹는다.

 

2. 빠른 걸음으로 하루 1시간 ~ 1시간 30분 정도 걷는다.

 

3. 하루 고기(주로 생선)를 30~100G 정도 섭취한다.

 

좋은 생선은 연어, 참치, 조기이다.

 

4. 김, 미역 등 해산물을 하루 한 끼 먹는다.

 

5. 된장을 꼭 먹는다.

 

6. 버섯, 두부를 먹는다.

 

7. 양상추, 양배추, 브로콜리, 오이, 당근을 수시로 먹는다.

 

8. 하루에 계란 1개를 먹는다.

 

9. 녹차, 생강차를 매일 마신다.

 

10. 현미 흑초나 과인식초를 희석해서 먹는다.

 

◎ 건강 할때 꼭 봐야 할글 모음 ◎ 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- 죽은사람도 살리는 건강비법 선착순 무료제공

▶ https://goo.gl/h9RpnJ

- 7080 추억의 음악/노래 무료듣기 

▶ https://goo.gl/aK6zAM 

- 하루1분 영어 완전정복 무료보기(원어민발음)

▶ https://goo.gl/HjjWr3

- 카톡친구 맺고 특별한 소식듣기

▶ https://goo.gl/CH5FG3

#건강 #건강정보 #건강관리 #건강식단 #건강상식 #제철음식 #건강밥상 #운동 #비타민 #다이어트 #건강뉴스 #건강식품 #건강음식 #건강반찬 #건강몸매 #건강관리​​ 
 

Comments

Rokmcdave
주인공보살 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