♡ 한국인이 꼭 먹어야 할 10대밥상

건강음식

♡ 한국인이 꼭 먹어야 할 10대밥상

소만사 0 48 01.29 20:05

1a747354afe3b2c3d7da937eb2e158a0_1579841379_051.jpg


1. 마늘 : 암예방

 

- 하루 반쪽, 꾸준한 마늘 섭취가 암을 50%까지 예방

 

2. 보리 : 정력증강

 

- 최고의 자연식 강장제! 말초신경 활동 증진. 기능향상

 

3. 콩 : 당뇨병예방

 

- 콩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급격한 혈당상승을 억제

 

4. 부추 : 활성산소 해독

 

- 항산화 작용 베타 카로틴이 노화의 원인 활성산소 발생 억제

 

5. 고등어 : 심장병예방

 

- 주 2회 고등어 섭취! 불포화 지방산이 혈액 청정, 혈액순환

 

6. 김 : 시력보호

 

- 눈의 비타민인 비타민A가 시력보호, 야맹증 예방

 

7. 호두 : 노화억제

 

- 비타민E가 노화를 억제! 하루 한개의 호두는 무병장수의 비결

 

8. 달걀 : 두뇌개발

 

- 노른자에 든 뇌의 먹이 레시틴이 기억력 증진, 치매 예방

 

9. 버섯 : 다이어트

 

- 칼로리는 낮고, 포만감은 높이는 식이섬유가 과식억제

 

10. 풋고추 : 면역강화

 

- 비타민C가 바이러스에 대한 저항력 증진! 하루권장량 풋고추 2개면 OK!

 

◎ 건강 할때 꼭 봐야 할글 모음 ◎ 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- 각종건강관련 / 자가진단 등 무료정보 제공

▶ https://goo.gl/LFNnRi 

-  7080가요/팝송/대학가요제 무료듣기 

▶ https://goo.gl/NdwwFv  

- 하루1분 영어 완전정복 무료보기(원어민발음)

▶ https://goo.gl/15MVUt 

- 카톡친구 맺고 특별한 소식듣기

▶ https://goo.gl/CH5FG3#건강 #건강정보 #건강관리 #건강식단 #건강상식 #제철음식 #건강밥상 #운동 #비타민 #다이어트 #건강뉴스 #건강식품 #건강음식 #건강반찬 #건강몸매 #건강관리 


Comments

Category
반응형 구글광고 등
State
  • 현재 접속자 6 명
  • 오늘 방문자 166 명
  • 어제 방문자 132 명
  • 최대 방문자 1,255 명
  • 전체 방문자 592,166 명
  • 전체 게시물 1,148 개
  • 전체 댓글수 -230 개
  • 전체 회원수 14,542 명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